주 여호와께서는 자기의 비밀을  그 종 선지자들에게
보이시지 아니하시고는  결코 행하심이 없으시리라 (암3:7)
하나님의 비밀 작은 책을 내면서....

할렐루야!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하나님의 비밀이 나타났다] 요한계시록 강해집을 출판하고 다시 [하나님의 비밀 작은 책]을 출판하게 됨을 먼저 삼위일체 하나님께 큰 영광을 돌립니다.

 요한계시록은 계 10:7의 말씀과 같이 하나님으 비밀이 기록된 책이며 이 책을 계 10:8-10에 작은 책이라고 하였으니 책의 크기나 부피가 작아서 작은 책이 아니라 요한계시록을 다르게 명칭한 것으로 본다. 이 작은 책을 가지라고 한 것은 요한계시록을 자기것으로 만들라는 것이며 꿀같이 먹으라고 한 것은 그 속에 기록된 말씀을 이 시대에 영의 양식으로 삼으라는 것이다.

 또한 외치라는 것은 이 비밀의 말씀을 전해서 이 시대의 많은 사람들을 살리라는 것으로 작은 책을 꿀같이 먹은 종들을 계 10:11, 계 11:3-6같이 주의 재림 전 삼년반, 일천이백육십일동안 다시 예언하는 종으로 쓰신다는 것이다. 그때에 계 7:9-14에 능히 셀 수 없는 흰옷 입은 무리들을 환난 가운데서 살려내게 될 것이다. 할렐루야!

 이 책이 가는 곳마다 하나님의 영광을나타내며 많은 사람을 살리는 역사가 일어나기를 소망한다.

2014년 4월
문 제 선 목사


목 차

 

1.예수그리스도의 계시

2.복이 있는 사람

3.예수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주시는 역사

4.심판주의 지상 강림의 비밀

5.전지전능하신 하나님

6.예수의 환난에 동참하는 축복

7.성령에 감동을 받은 사람

8.열쇠의 비밀

9.별의 비밀

10.촛대의 비밀


대한예수교 장로회 예루살렘교회   경기도 여주시 매룡2길 9-66    문의 : 031-8051-1440   담임목사:문제선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